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신동 ‘썸도사’ 등극?…“나 신기 있는 것 같아”
2017-06-23 16:18 연예

채널A <하트시그널>에서 슈퍼주니어 신동이 ‘썸도사’를 자처하며 스스로도 놀랄 만큼의 신기(?)를 선보인다.

23일 밤 11시 11분 방송되는 채널A <하트시그널>에서 신동은 처음으로 일대일 데이트를 즐긴 출연자 6인의 감정변화를 짚어내며 러브라인이 어떻게 바뀔지에 대한 추리를 한다.

신동이 “지금까지 나의 정답률이 제일 높았다. 오늘도 어깨에 뭐가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것 보니 누가 오신 것 같다”고 말하자 윤종신은 “오긴 누가 오느냐. 그냥 스트레스 때문에 어깨가 뭉친 것뿐”이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 모습을 지켜 보던 작사가 김이나는 “지금까지 신동을 보면 신동 안에 ‘동자신’이 있는 것 같다. 과연 오늘도 신기를 발휘할지 궁금하다”며 신동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는 후문.

신동의 예상이 이번에도 적중할지 여부는 오늘(23일) 밤 11시 11분 채널A <하트시그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하트시그널>은 청춘 남녀 6명이 무한 썸을 타며 ‘시그널 하우스’에서 한 달 동안 동거를 하고, 가수 윤종신∙이상민∙슈퍼주니어 신동∙작사가 김이나∙모델 심소영∙정신과 전문의 양재웅 등이 ‘시그널 하우스’에서 벌어지는 일을 VCR로 관찰한 후 이들의 썸을 추리하는 ‘러브 서스펜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