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서민갑부’ 월 1억! ‘꽃게 완판녀’의 비법 공개
2017-09-20 17:27 연예

21일 밤 9시 50분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가을 꽃게를 팔아 한 달에 1억 매출을 올리는 민경모(60) -이부귀(62) 부부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25년 경력의 선장인 민경모 씨는 충남 당진에 있는 항구 삽교천에서 새벽 3시마다 꽃게를 잡기 위해 출항 준비를 한다. 경모 씨는 “하루도 빠짐없이 조업을 하러 바다에 나가는 것이 일상”이라며 “하루에 잡아 오는 꽃게 양만 300kg”라고 말한다.

경모 씨의 아내 부귀 씨는 삽교천 항구 바로 앞에서 횟집을 운영하며 경모 씨가 잡아온 꽃게로 음식을 만들어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부귀 씨는 “그날 조업해서 가지고 온 꽃게를 중간 상인 없이 저렴한 값에 판매하기도 한다. 하루에 잡아오는 꽃게 양이 한정되어 있다 보니 판매 현장은 매일같이 전쟁터”라고 이야기한다.

이어 “10kg 사러 온 손님에게는 7kg, 5kg를 사러온 손님에게는 3kg를 제안해 팔고 있다. 한 사람에게 많은 양의 꽃게를 판매하는 것보다 꽃게 양을 줄여서라도 많은 사람들에게 판매를 해야 소문을 듣고 다른 사람들이 찾아오기 때문”이라며 장사 비법을 공개한다.

만나면 아옹다옹 다투는 부부이지만 삽교천에서 ‘꽃게 듀오’로 유명한 민경모-이부귀 부부의 이야기는 21일 밤 9시 50분 채널 A <서민갑부>에서 방송된다.

어디에도 없는 독한 갑부가 온다! 채널A <서민갑부>는 맨바닥에서 시작해 온갖 역경을 딛고 일어난 자수성가 서민 갑부들의 삶을 통해 따뜻한 감동과 독한 갑부 비법을 전달하는 대한민국 서민 성공 프로젝트.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방송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