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이덕화 “아내가 배우하고 나는 낚시나 다닐걸”
2017-09-21 17:01 연예

21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낚시 여행 버라이어티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이하 ‘도시어부’)에서 이덕화가 아내에 대한 사랑을 드러낸다. 
 
마이크로닷은 이덕화와 충청남도 보령시 대천항으로 향하던 중 “지금까지 연애를 두 번밖에 해보지 못했다. 요즘 너무 외롭다. 연애 팁 좀 알려달라”며 이덕화에게 조언을 구한다.

이에 이덕화는 “나는 (와이프와) 한 동네에서 자라서 지금까지 살고 있다. 결혼한 지는 40여 년 되었는데 서로 알게 된 세월은 50년도 더 된 것 같다”고 말하며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이어 “내가 25살 때 버스와 추돌사고를 당하면서 죽음의 문턱까지 갔다. 내가 죽을지 살지 모르는 상황에서 아내는 3년간 나의 병간호를 도맡아 했다”며 아내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이덕화는 “우리 와이프는 K사의 공채 1기 탤런트다. 아내는 작품 활동을 하고 싶어 했지만 ‘한 집에 배우 하나면 족하다’며 아내를 말렸다. 지금도 미안한 마음이 크다. 차라리 와이프가 배우를 하게 하고 나는 낚시나 다닐 걸 그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프로 낚시꾼’ 이태곤이 출연해 이경규와 자존심 대결을 할 예정이다. 21일 밤 11시 채널A 방송.

 채널A <도시어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자타공인 낚시꾼 이덕화∙이경규∙마이크로닷이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함께 낚시 여행을 떠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