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거인의 어깨’ 티저 공개…서장훈 “난생 처음 듣는 이야기 많아”
2017-10-11 14:24 연예

11일 채널A 신규 릴레이 강연쇼 ‘거인의 어깨’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회 방송 주제 ‘푸드 포르노그라피’를 놓고 펼치는 지식 거인들의 강연 내용이 일부 공개된 것. 푸드 포르노그라피란 음식의 맛에 집중하기보다 시각적인 자극을 통해 보는 사람들의 식욕을 자극한다는 뜻이다.

4명의 지식 거인 진중권 교수, 조승연 전문가, 김지윤 박사, 서민 박사는 각각 미학, 세계문화, 정치학, 기생충학의 시선에서 푸드 포르노그라피를 해석해 열띤 강의 배틀을 벌였다. 특히 진중권은 “중세 때부터 먹방이 있었다”라고 말해 시선을 끌기도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식 거인들은 이날 각 분야의 차별화된 지식을 아낌없이 방출했다는 후문이다.

강연을 들은 MC 서장훈은 “난생처음 듣는 이야기가 너무 많이 나와 버겁다”라며 놀라움을 표시했다.

거인의 어깨 위에 올라가라! 채널A ‘거인의 어깨’는 한 가지 주제에 대한 각 분야 전문가들의 다양한 시선을 보여주는 ‘릴레이 강연 쇼’이다. 18일 첫 회 방송에서는 서장훈 MC를 중심으로 김풍, 혜림 등이 출연하며 지식 거인으로 진중권 교수(미학), 조승연 작가(세계문화), 서민 교수(기생충학), 김지윤 박사(정치통계)가 나선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 예정.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