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JBJ 권현빈, “정말 잊을 수 없는 가장 특별한 해”
2017-12-13 17:26 연예
JBJ 멤버 권현빈이 인스타그램이 집계한 '2017년 가장 많이 성장한 계정'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꿈의 그룹인 JBJ의 멤버로 지난 데뷔한 권현빈은 이번 시상식에서 국내 스타 중 올해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가장 급격히 증가한 스타로 뽑히면서 영광의 1위에 오를 수 있었다.

권현빈은 '프로듀서101'에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팬들이 자생적으로 뽑아 만든 꿈의 그룹 JBJ의 멤버로 정식 데뷔할 수 있었다. 이후 MBC 드라마 ‘보그맘’, SBS 모비딕과 YG 케이플러스의 합작 드라마 '비정규직 아이돌' 등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높여갔다.

권현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로고 모양이 들어간 트로피를 들고 이를 기념하는게 시물을 업로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권현빈의 이 수상 인증샷은 공개 직후 국내외 팬들을 중심으로 수 만개의 ‘좋아요’ 세례가 쏟아지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어 권현빈은 "많은 분들이 올 한 해 저와 JBJ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꿈꾸던 것을 이루고 사랑 받은 2017년은 앞으로도 잊을 수 없는 가장 특별한 해일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번 인스타그램 어워즈에는 '2017년 가장 사랑받은 계정' '2017년 톱5 계정' '2017년 가장 많이 성장한 계정' 등의 주요 부문으로 진행됐다. 빅뱅의 지드래곤이 가장 사랑받은 계정의 주인공으로 뽑혔다. 이밖에 톱5 계정에는 빅뱅 지드래곤과 엑소의 찬열 세훈 백현, 소녀시대의 태연 등이 이름을 올렸다.

한편 JBJ는 화려한 첫번째 데뷔 앨범 활동을 마감하고, 현재 아시아 6개국 팬미팅 투어를 이어가며 글로벌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로엔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채널A디지털뉴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