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개밥남2’ 유종의 미…‘멍식당’ 수익금 유기견 센터 기부
2018-04-20 14:15 연예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시즌2’(이하, ‘개밥남2’)가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펫팸족’ 1000만 명 시대에 올바른 반려견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노력해온 ‘개밥남2’는 오는 22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2017년 4월 막을 올린 ‘개밥2’에는 첫 방송의 이경영, 강타, 최현석을 시작으로 김민교, 이태곤, 스윙스, 러블리즈 등이 출연해 반려동물과 생활하며 겪는 기쁨과 고민을 공유했다. 여기에 반려견 행동 전문가들도 함께 출연해 생활 밀착형 조언을 해주며 유익한 가이드를 제공했다.

22일 방송되는 ‘개밥남2’ 마지막 편에서는 김민교, 이태곤, 최현석 셰프가 뭉쳐 일일 반려견 레스토랑 ‘멍식당’ 2호점을 연다. 반려견들을 위한 레스토랑인 ‘멍식당’은 수익금을 유기견 자선기금 마련을 위해 쓴다. 지난해 9월에는 ‘멍식당’ 1호점이 성공적으로 운영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교·이소영 부부는 ‘곤지암 유기농 부부’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강아지용 건강 백숙’을 준비한다. 이태곤은 생선을 이용해 ‘참돔어묵탕’을 준비하고 최현석 셰프는 ‘미트볼 파스타’를 선보인다.

이태곤은 “많은 분들이 제가 요리 잘하는 줄 오해하신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지만 이내 직접 가져온 회칼로 거대 참돔을 능숙하게 해체해 현직 셰프인 최현석의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열린 ‘반려견 플리마켓’에는 김민교와 절친한 배우 남보라가 함께 참여한다. 김민교의 초대를 받고 온 그녀는 플리마켓의 ‘판매 천사’로 활약하며 완판 기록을 세웠다는 후문이다.

‘개밥남’들이 의기투합한 시즌2 마지막 이야기는 22일 밤 8시 ‘개밥 주는 남자 시즌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예인과 반려견의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시즌2’는 오는 22일 일요일 저녁 8시 방송.

채널A디지털뉴스팀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