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채널A ‘열두밤’ 한승연 “유경, 나와 싱크로율 가장 높아”
2018-06-22 14:57 연예

배우 한승연이 채널A 새 미니시리즈 ‘열두밤’의 첫 촬영 소감을 밝혔다.

‘열두밤’은 세 번의 여행 동안 열두 번의 밤을 함께 보내는 두 남녀의 여행 로맨스다. 한승연과 신현수가 주연을 맡았으며, 지난 17일 첫 촬영을 마쳤다.

한승연은 뉴욕 출신의 사진 전공 대학생이자 리얼리스트인 ‘유경’ 역할을 맡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첫 촬영 당시 한승연은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자신만의 색깔로 유경을 표현해 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와 관련해 한승연은 “첫 촬영은 행복할 수밖에 없다. 에너지도 가득하고 다들 너무너무 좋다”며 촬영에 즐겁게 임했음을 밝혔다. 또 극중 사진 전공 대학생으로 나오는 만큼 “카메라 만지는 법을 미리 배우고 연습도 했다. 계속 공부 중”이라고 말하며 열정적으로 배역에 적응하고 있음을 전했다.

한승연은 자신과 배역과의 싱크로율에 대해 밝히기도 했다. 그녀는 “대본에 있는 유경이를 처음 봤을 때 저랑 크게 다르지 않았다. 지금까지 했던 캐릭터 중에 성격 싱크로율이 가장 높은 배역”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런 만큼 자연스럽게 일상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열두밤’에서 보여줄 연기에 대해 한층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채널A ‘열두밤’은 6~8월 사전 제작을 거쳐 오는 9월 채널A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채널A 디지털뉴스팀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