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아빠본색’ 요리 연구가 이혜정, 김창열 아내에 보양식 ‘특급 비법’ 전수
2018-10-10 18:42 연예

10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김창열 부부와 절친한 사이인 요리연구가 이혜정과의 만남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창열 부부와 평소 절친한 사이인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김창열의 아내 장채희는 “갈비뼈 부상 이후 부쩍 수척해진 남편의 보양식을 위해 이혜정 선생님에게 도움을 요청했다”며 남다른 친분을 드러낸다.

장채희는 이혜정과의 만남에서 그 동안의 과묵했던 모습과 정반대되는 면모를 보여준다. 이혜정과 폭풍 수다를 떨며 김창열에 대한 서운한 속내도 털어놓는다. 장채희는 “새로운 음식을 하면 남편과 주환이는 손도 안 댄다”며 맛이 어떤지 물어봐도 별 대답이 없는 가족들에게 서운했던 일화들을 고백한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문희준은 “두 사람의 대화가 명절에 처가에서 엄마와 딸이 나누는 대화 같다”라며 다정한 모습에 감탄한다.

김창열 부부와 같이 식사를 하던 이혜정은 김창열을 폭풍 칭찬한다. 이혜정은 “김창열과 10년 동안 함께 방송을 하면서 정말 좋은 사람인 것을 느꼈다”며 “이런 남자 만나면 이혼은 안 할 것 같다”는 말을 덧붙인다. 이에 아내 장채희도 “이번 생은 저도 이혼 안 할 거다. 선생님이 그놈이 그놈이고 얼굴만 다르다고 하셨던 게 기억이 난다”라며 맞장구를 친다. 이혜정은 “좋은 놈도 있고, 나쁜 놈도 있는데 그저 그런 놈은 없더라”며 현실적인 돌직구 조언을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혜정의 특급 보양식 비법과 김창열 아내 장채희의 속마음 토크는 10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아빠본색’은 김창열, 박광현, 박지헌의 거침없는 리얼 아빠 라이프를 볼 수 있는 아재 감성 느와르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