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서민갑부’ 가위 손에서 15억 ‘산 사나이’가 된 남자
2018-10-11 11:58 사회

11일 방송되는 채널A ‘서민갑부’ 에서는 산 속에서 찾은 청정 보물 덕분에 자산 15억의 갑부가 된 황인제 씨 이야기가 소개된다.

인제 씨는 보통 사람은 오를 엄두조차 나지 않는 무주의 험준한 산을 매일 새벽 4시에 ‘돈밭’ 이라 부르며 오르내린다. 그 이유는 바로 각종 자연산 버섯을 채취하기 위한 것이다.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가다바리 버섯’, 독특한 향과 맛으로 유명한 ‘능이버섯’, 진귀한 식재료인 ‘송이버섯’ 등 버섯이란 버섯은 모두 섭렵했다는 그는 20년 경력의 산 사나이자 15년차 음식 주방장이기도 하다. 매일 인제 씨가 직접 공수한 자연산 버섯으로 만든 신선한 버섯전골과 담백한 참숯 장작 가마솥 설렁탕 덕분에 인제 씨 작은가게를 찾는 손님들의 발길은 끊이지 않고 있다.

인제 씨는 과거 촉망 받는 미용사였다. 하지만 사업 확장을 위해 옮긴 미용실이 철거지역이되어 버린 것. 결국 빚을 지고 쫓겨나듯 무주의 부모님 가게에 의탁하는 신세가 되었다.

하지만 부모님 가게도 연 매출 4천만원으로 겨우 연명하는 힘든 상황. 뒤로 물러설 곳 없었던인제 씨는 메뉴 간소화와 인테리어도 직접 수리하는 등 각고의 노력 끝에 5년 만에 무주 대표 맛집으로 거듭나게 만든다.

무일푼의 가위 손에서 15억 ‘산 사나이’가 된 인제 씨의 이야기는 11일 목요일 밤 9시 50분 채널A <서민갑부>에서 공개된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독한 갑부가 온다! 채널A ‘서민갑부’는 밑바닥에서 시작해 온갖 역경을 딛고 일어난 자수성가 서민 갑부들의

삶을 통해 갑부가 될 수 있었던 독한 비법과 그 속에 숨겨진 따뜻한 감동을 전달하는 대한민국 서민 성공 프로젝트.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방송.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