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아빠본색’ 원기준, 독박육아에 결국…아내 찾아 나서
2018-12-05 18:46 연예

5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난생 처음 경험한 독박육아에 지쳐 아내를 찾아 나서는 귀여운 아빠 원기준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원기준은 평소 육아를 도맡았던 아내를 대신해 4살 아들 지후와 단 둘이 하루를 보낸다. 오랜만에 친구들과의 외출에 나선 아내는 남편에게 절대 전화를 하지 말 것을 거듭 당부한다. 하지만 그는 아내가 나간 지 5분도 안 돼 전화를 걸기 시작한다. 밥은 흰쌀로 하는 것이 맞는지, 조리 도구가 어디에 있는지, 지후와의 외출 장소는 어디가 좋을 지 등의 ‘원격 컨펌’을 요청하는 못 말리는 모습을 보인다.

심지어 원기준은 아내를 대신해 4살 아들 지후에게 자신의 외출복을 확인 받으며 컨펌 중독자의 면모를 보인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문희준은 “이 정도면 질문 금단현상인 것 같다”며 원기준의 질문공세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이후 키즈 카페에서 아들 지후와 시간을 보내던 원기준은 또 다시 아내에게 전화를 한다.

아내가 전화를 받지 않자 아내의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행방을 알아낸 그는 결국 아내가 있는 곳으로 향한다. 갑작스레 등장한 원기준을 본 아내와 친구들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 것도 잠시, “원기준이 이렇게 찾아오는 게 어디 하루 이틀이냐. 이제는 놀랍지도 않다”는 반응을 보여 평소 원기준의 모습을 짐작케 했다는 후문이다.

못 말리는 ‘컨펌 남편’ 원기준의 모습은 28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