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아빠본색’ 김창열, 다섯 남자들의 좌충우돌 김장 대장정!
2018-12-05 18:47 연예

5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남자들끼리 김장에 나선 김창열 가족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김창열의 집에는 김창열의 장인, 장모님과 동서부부가 방문한다. 김창열은 장모님께 “올해 김장을 하셨냐”며 운을 뗀 뒤, 오랜만에 가족들이 함께 김장을 해볼 것을 제안한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장모님은 “오랜만에 딸의 집에 놀러 왔는데 갑자기 김장을 하자고 해서 속은 기분이 들었다. 그래서 고생 좀 해보라고 마음으로 도망갔다”며 당황스러웠던 속마음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결국 김창열은 장인 어른, 동서, 동생 김창범, 아들 주환이와 함께 남자들만의 김장에 나선다. 자신만만하게 절임 배추까지 마련해두는 준비성을 보이던 김창열은 김장 초보자들의 서툰 행동들로 인해 당황하기 시작한다.

배추 세척을 담당하게 된 김창열의 동생 김창범과 아들 주환이는 뜨거운 물에 배추를 씻는 등 엉뚱한 행동으로 김창열을 발끈하게 만든다. 동서 역시 쪽파를 보며 “파가 원래 이렇게 생겼냐”고 물어 김창열을 당황케 한다. 이후에도 그들은 김치 속 양념 하나를 두고도 열띤 토론을 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만든다.

오랜 시간 끝에 잠시 집을 비웠던 김창열의 장모님과 아내, 처제가 돌아온다. 본격적인 김장도 시작하지 못한 채 난장판이 된 집안 모습에 그들은 “다시 밖으로 나가고 싶다”며 망연자실 했다는 후문이다.

김창열 가족의 좌충우돌 김장 도전이야기는 5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아빠본색’은 원기준, 김창열, 박학기의 거침없는 리얼 아빠 라이프를 볼 수 있는 아재 감성 느와르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