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1월 11일 오늘의 주요뉴스
2019-01-11 19:17 뉴스A

1. 재판 거래 의혹을 받는 양승태 전 대법원장이 피의자 신분으로 검찰에 출석했습니다. 전직 사법부 수장으로는 헌정 사상 처음입니다. 양 전 대법원장은 대법원 앞에서 입장문을 발표했고 검찰 포토라인은 그냥 통과했습니다.

2. 심석희 선수의 성폭력 폭로 이후 비슷한 의혹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여제자를 성추행해 자리에서 물러났던 전직 쇼트트랙 국가대표 코치가 선수 2명을 추가로 성추행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제자를 성폭력해 유죄 판결을 받고도 지도자 활동을 계속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3. 평창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경기에서 '왕따 주행' 논란에 휘말렸던 김보름이 채널A에 출연해 노선영에게
지속적으로 괴롭힘을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노선영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습니다. 단독보도합니다.

4. 경남 통영 인근 바다에서 낚싯배가 전복돼 3명이 숨지고 2명이 실종됐습니다. 일부 생존자는 뒤집힌 낚싯배 안에 있던 에어포켓에서 3시간 동안 버티다 구조됐습니다.

5. 음주운전을 하다 윤창호 씨를 치어 숨지게 한 가해 운전자가 사고 순간 동승자와 딴짓을 하고 있었던 걸로 드러났습니다. 검찰은 가해자에게 징역 8년을 구형했습니다.

6.취업자수를 늘려보겠다며 정부가 내놓은 단기일자리 대책이 겉돌고 있습니다. 더깊은뉴스에서 집중취재했습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