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보컬플레이’ Attention 뉴 아카펠라 버전으로 재탄생
2019-01-12 14:33 연예

찰리 푸스의 노래 ‘Attention’이 ‘보컬플레이’에서 뉴 아카펠라 버전으로 재탄생 된다.

NEW 아카펠라 뮤직쇼 채널A ‘보컬플레이’는 아시아 비트박스 챔피언 윙의 영입으로 완전체가 된 윤상 팀 ‘메이트리X유성은X바버렛츠X윙’의 무대 영상을 선공개 했다.

윤상 팀의 무대가 시작되기 전, 관객석에서는 감탄의 목소리가 터져 나온다. 암전된 무대에서 단색 LED가 켜지자 멋진 포즈를 취한 아홉 개의 실루엣이 등장했기 때문. 곧이어 무대 시작을 알리는 조명과 함께 플레이어들은 빛나는 단상 위에서 공연을 시작한다.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 ‘R&B 소울 디바’ 유성은, ‘레트로 듀엣’ 바버렛츠와 함께 히든 플레이어로 합류한 ‘아시아 비트박서 챔피언’ 윙은 팝 아티스트 찰리 푸스의 노래 ‘Attention’을 아카펠라 버전으로 재해석해 완벽에 가까운 무대를 선보인다. 소울풀한 비트박스로 시작된 노래는 각기 다른 개성의 플레이어들의 목소리와 함께 어우러져 지금껏 느껴보지 못했던 청각 경험을 선사케 한다.

무대를 지켜본 프로듀서들과 플레이어들은 “미친 무대다”, “세계를 휩쓸 월드클래스 무대다“ 라고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채널 A ‘보컬플레이’에서만 선볼 수 있는 새로운 버전의 ‘Attention’은 오늘 밤 10시 20분 채널A ‘보컬플레이’ 10회 방송에서 공개된다.

*10회 선공개 URL: https://tv.naver.com/v/5030532

채널A 디지털뉴스팀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