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관찰카메라 24’ 아쿠아리움 vs 식물원…겨울엔 실내에서 즐겨라
2019-02-08 15:28 문화

8일 방송되는 채널A ‘관찰카메라24’ 에서는 미세먼지와 추위 걱정 없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실내나들이 명소로 ‘아쿠아리움’과 ‘식물원’을 소개한다.

삼 일은 춥고 사 일은 미세먼지로 답답한 ‘삼한사미’가 되어버린 대한민국 요즘 날씨에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실내 나들이 명소 중 첫 번째 장소인 ‘아쿠아리움’. 실내에 바다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 신비한 해파리, 알록달록 열대어, 바다의 제왕 상어까지, 총 1만여 마리의 해양생물이 수조 속을 헤엄치는 모습은 장관 그 자체다.

여기에 휘파람 부는 바다코끼리와 사육사의 호주머니를 노리는 귀여운 라쿤 등 귀여운 포유류도 만날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특히 인기 만점인 실내 나들이 명소다.

작년 10월 임시 개장 이후 SNS 최고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서울 식물원’도 실내 나들이 명소로 인기폭발 중이다. 열대 기후 및 지중해 기후 식물 등 500여 종이 터를 잡은 온실에서는 여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다.

전 세계 12개 도시를 테마로 한 식물원에는 석가모니가 도를 터득했다는 인도의 ‘보리수나무’부터 동화 어린왕자에 등장하는 ‘바오밥나무’ 등 유명 식물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동장군과 미세먼지에서 자유로운 ‘아쿠아리움’과 ‘식물원’ 나들이의 모든 것을 담은 ‘겨울엔 실내에서 즐겨라! 아쿠아리움 vs 식물원’ 편은 8일 금요일 저녁 8시 20분 채널A ‘관찰카메라 24’ 에서 방송된다.

대한민국을 관찰하라! 트렌드와 궁금함이 모인다면 모든 현장, 모든 테마, 그 어떤 인물도 카메라에 담는다! 본격 인해전술 다큐멘터리 ‘관찰카메라 24’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

채널A 디지털뉴스팀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