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관찰카메라 24> 고양이가 뜬다! 고양이 ‘집사’ 우리도 뜬다!
2019-03-15 10:39 연예

15일 방송되는 채널A ‘관찰카메라24’에서는 반려동물계 신흥강자인 고양이들과 함께 주목 받고 있는 고양이 스타 집사들을 소개한다.

반려동물 천만 시대, 인기 서열 1위 강아지의 위상을 고양이가 넘보며 반려동물계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로 인해 SNS에서는 일반인들부터 연예인들까지 고양이는 물론 이들을 키우는 집사들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함께 치솟고 있다.

‘나만 없어 고양이’라는 유행어가 생길 정도로 반려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이 사실. 심지어는 무려 101마리 고양이와 함께 지내며 이들의 집사를 자청하는 사람도 있다.

고양이들의 웰빙 라이프를 위한 야외 정원은 물론 고양이만을 위한 실내 공간을 만든 박서영 씨가 그 주인공이다.

8년 전 아버지가 데려온 유기 고양이를 키우기 시작하면서 고양이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었다는 그녀는 어느덧 101마리의 고양이를 키우는 반려묘계의 대모 집사가 됐다.

이른 아침부터 고양이 식사 준비, 청소에만 서너 시간을 보내는 일상을 날마다 소화해야 함에도 101마리 모두에게 사랑을 나눠주고 싶어 지칠 겨를도 없다. 상상 그 이상의 반려묘 집사로 생활 중인 그녀만의 특별한 ‘집사 라이프’를 관찰한다.

최근 온라인상 ‘랜선 집사’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구가 중인 또 한 명의 집사가 있다. 다양한 개인기로 무장한 ‘뽀양이’의 엄마 이은정 씨가 그 주인공. 우연히 길 고양이 한 마리에 마음을 빼앗겨 고심 끝에 입양을 결정했다고 한다.

은정씨와 함께 생활하며 따뜻한 보금자리를 찾게 된 ‘뽀양이’는 귀여움은 기본, 패션쇼에 사진전까지 척척 소화하는 SNS ‘스타묘’로 거듭났다. 방송에서는 은정씨와 뽀양이의 알콩달콩한 일상을 만나볼 수 있다.

방송에서 최초 공개되는 스타 집사들과 고양이의 특별한 일상 이야기는 15일 금요일 저녁 8시 20분 채널A ‘관찰카메라24’에서 방송된다.

대한민국을 관찰하라! 트렌드와 궁금함이 모인다면 모든 현장, 모든 테마, 그 어떤 인물도 카메라에 담는다! 본격 인해전술 다큐멘터리 ‘관찰카메라 24’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