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비행기 타고 가요>말 안 듣는 막내 정준호 길들이기 대작전!
2019-04-12 15:26 연예

13일 방송되는 ‘비행기 타고 가요’ 에서는 야간비행을 끝낸 비타크루의 24시간 괌에서의 레이오버 여행과 말 안 듣는 최고령 막내 정준호 길들이기 대작전이 공개된다.

황제성과 캐빈 매니저가 함께 계획한 일명 ‘황제투어’의 가이드로 나선 황제성. 직접 렌터카를 운전하며 괌에서 그 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시크릿한 장소를 소개한다.

황제성을 따라 나선 비타크루들은 괌의 깨끗한 공기를 체감하며 한국 사람들이 잘 몰라 현지인만 찾는다는 동굴 수영장을 여행하고 프라이빗한 해변에서 석양을 보며 비행에 쌓인 피로를 푼다.

또한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좋아할 만한 돌고래와 바다 거북을 직접 보며 열대어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바다 크루즈 투어도 소개한다.

한편 절친 ‘신현준’과 ‘정준호’의 덤앤더머 브로맨스와 호랑이 선배 ‘황제성’의 말 안 듣는 막내 최고령 막내 ‘정준호’ 길들이기가 계속되고 결국 막내 ‘정준호’ 승무원의 단독 행동을 혼내주기 위한 비타크루들의 정준호 길들이기 대작전이 시작된다.

아름다운 괌의 숨겨진 풍경과 비타크루가 벌이는 갖가지 에피소드는 13일 토요일 오후 5시 50분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에서 공개된다.

국내 최고령 신입 승무원 신현준, 열정 만렙 승무원 황제성, 똑 부러지는 승무원 유라, 엘리트 승무원 기희현, 그리고 인턴 승무원 정준호가 보여주는 리얼 승무원 도전기 ‘비행기 타고 가요’는 6일 토요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된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