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아빠본색> 원기준, 원줌마로! 한강에서 오지랖 폭발?
2019-05-15 16:43 문화


15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한강 푸드 트럭 야시장을 찾은 원기준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밤도깨비 야시장을 찾은 원기준과 아내 김선영은 리얼 먹방을 선보인다.

그들은 랍스터와 튀김, 스테이크, 탕수육 등에 이르는 다양한 음식을 즐기며 다른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산다.

처음에는 많은 사람들이 길게 늘어선 줄에 적응 못하던 그들은 시간이 갈수록 단시간에 최대한으로 먹기 위한 작전을 짜며 일사불란하게 움직인다.

이를 본 MC 소유진은 “우리 부부도 똑같다. 남편 백종원은 ‘넌 저기 줄 서, 난 여기 줄 설게’라고 한다”라며 음식 앞에서 현실적인 백종원의 모습을 폭로해 폭소를 일으킨다.

한편 원기준은 못 말리는 아줌마 면모로 출연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아내와 떨어져 각자 줄을 서게 된 원기준은 다른 커플에게 말을 걸기 시작한다.

그는 두 사람의 첫 만남에 대해 묻고 심지어는 본인의 연애담까지 털어놔 커플을 당황하게 만든다.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본 홍지민은 “저 모습은 남자들의 갱년기 증상이다”라며 원기준의 오지랖에 놀라워한다.

이에 원기준은 “맞다. 어릴 때는 말도 잘 못 걸었다”라며 자신의 수다 본능을 인정한다.

MC 김구라는 “내가 스스로 매일 갱년기라고 하는데 난 갱년기가 아닌가보다”라며 원기준의 모습에 공감하지 못해 주변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원기준 부부의 먹방 투어는 15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