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10월 23일 뉴스A LIVE 주요뉴스
2019-10-23 10:58 뉴스A 라이브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10월 23일 수요일, 뉴스A Live 시작합니다. 먼저 오늘 하루의 뉴스 정리해드립니다. 오늘의 Live입니다.

김준기 전 DB그룹 회장 귀국 후 체포

미국에 체류해온 김준기 전 DB그룹 회장이 오늘 새벽 귀국 직후 공항에서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비서와 가사도우미를 성추행, 성폭행한 혐의로 고소당한 김 전 회장은 "혐의를 인정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차범근과 어깨 나란히…손흥민 '멀티골'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의 손흥민이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즈베즈다와의 경기에서 두 골을 기록했습니다. 통산 121골로 차범근 전 국가대표 감독이 보유한 '한국인 유럽 최다 골 기록'과 타이를 이뤘습니다.

김정은 "금강산 남측 시설 들어내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금강산의 남측 시설 철거를 지시했다고 북한 노동신문이 전했습니다. 김 위원장은 "남에게 의존하려 했던 선임자들의 의존정책이 매우 잘못됐다"고 말했습니다.

정경심 교수 구속 여부 오늘 결정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부인 정경심 동양대 교수의 구속 여부를 결정하는 영장실질심사가 오전 10시 반 열렸습니다. 서울중앙지법 앞에선 구속영장 발부와 기각을 각각 촉구하는 집회가 열립니다.

국회 앞 '타다 규탄' 대규모 집회

서울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이 오후 2시 국회 앞에서 '타다'를 규탄하는 대규모 집회를 엽니다. 이에 따라 오늘 오후 국회 일대에서 교통 혼잡이 예상됩니다.

'방일' 이낙연 총리, 아베 총리 주최 만찬 참석

일왕 즉위식 참석을 위해 일본을 방문한 이낙연 국무총리가 오늘 저녁 아베 일본 총리 주최 만찬에 참석합니다. 이 총리는 아베 총리와 짧은 인사를 나눌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시리즈 2차전…두산 1승

두산과 키움의 한국시리즈 2차전이 오후 6시 반 잠실야구장에서 열립니다. 어제 첫 경기에선 두산이 오재일의 9회말 끝내기 안타로 키움을 7대6으로 꺾고 1승을 먼저 챙겼습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