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보컬플레이2’ 맨발 요정 김정아, 아무도 몰랐던 그녀의 전율 가득한 목소리
2019-12-13 14:25 연예

천재 대학생들의 음악 전쟁, 채널A ‘보컬플레이2’에서 ‘맨발 요정’에 등극한 김정아(성신여대)가 혼신의 힘을 다한 16강전 무대를 선공개 ( https://tv.naver.com/v/11416101 ) 했다.

채널A의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 제작진은 14일 방송을 앞두고 김정아의 16강전 무대 ‘When we were young’(원곡: 아델)의 일부를 선보였다.

영상에서 김정아는 16강전을 앞두고도 심사위원 에일리와의 개별 면담 시간에 자신감이 없는 모습을 보였다. 에일리가 이를 지적하자 ‘라이벌전 꼴찌’로 33명 중 33위였던 김정아는 “탐색전과 라이벌전 무대를 잘 하지 못해서 모두 편집됐는데, 16강전부터는 관객들이 입장하니 아무도 저를 모르실까 봐 걱정된다”고 고민을 토로했다.

때문에 김정아는 처음으로 관객 앞에 서게 된 16강전을 앞두고 긴장했지만, “보신 뒤 기억하실 수 있게끔,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하얀 옷을 입고 다시 한 번 맨발로 무대에 오른 김정아는 도입부부터 무대에 무릎을 꿇고 앉으며 호소력 넘치는 무대를 예고했고, 애절한 목소리로 심사위원들과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김정아의 16강전 경연곡 ‘When we were young’의 풀 무대는 12월 14일 토요일 밤 11시 채널A ‘보컬플레이2’에서 공개된다.

천재 대학생들의 음악 전쟁 ‘보컬플레이2’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되며, 스카이엔터(skyENT)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