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보컬플레이2> 에일리, 폭풍 눈물 속 ‘말잇못’…16강전에서 무슨 일이?
2019-12-14 22:23 문화

‘보컬플레이2’ 심사위원 에일리가 결선 16강전 무대를 지켜보던 중, ‘폭풍 눈물’을 흘리며 말을 잇지 못해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14일 방송될 채널A의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에서는 에일리가 김정아(성신여대)의 16강전 무대 ‘When we were young’(원곡: 아델)를 보던 중 눈물을 쏟았다.

‘보컬플레이2’ 초반 탐색전과 라이벌전에서 하위권에 머문 김정아는 라이벌전 합격자 33명 중 33위였던 ‘꼴찌 출신’으로, 에일리는 자신감이 없는 김정아에게 “미친X처럼 한 번 해 보라. 그럴 만한 실력”이라고 진심 어린 조언을 했던 바 있다.

애절한 김정아의 노래가 끝난 뒤 감정을 추스른 에일리는 “저에게 매우 감동적인 무대였다”며 “예전 무대 때는 한동안 바닥만 보며 노래하던, 자신 없던 모습이 사라지고 점점 더 본인의 실력을 드러내고 있다”고 평했다.

하지만 이 말을 하는 중간에도 에일리는 다시 울컥한 감정에 “죄송해요…왜 이러지?”라며 눈물을 참느라 말을 잇지 못했고, “매 라운드마다 본인의 실력을 점점 드러내는, 마치 영화의 여주인공 같았다”고 최고의 찬사를 보내며 심사평을 마무리했다.

‘영화 속 여주인공’ 같은 김정아의 무대는 12월 14일 토요일 밤 11시 채널A ‘보컬플레이2’에서 공개된다.

천재 대학생들의 음악 전쟁 ‘보컬플레이2’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되며, 스카이엔터(skyENT)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채널A 보컬플레이2)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