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2월 17일 오늘의 주요뉴스
2020-02-17 19:25 뉴스A

1. 폭설이 내린 전북 남원의 한 고속도로 터널에서 차량 수십 대가 잇따라 추돌해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30명 넘게 다쳤는데 중상자가 많고 유독가스 심해 추가 피해가 우려됩니다.

2. 서울 종로구에 사는 29번째 환자의 부인까지 코로나19에 감염되면서 확진자가 30명으로 늘었습니다. 29번 환자는 10일간 최소 1백여 명과 접촉하는 등 무방비로 노출됐습니다.

[서울 종로구 주민]
"불안하죠. 내가 다니던 병원이니까 더 불안하지. 병원도 문을 닫았더라고."

지역사회 확산 가능성, 잠시 후 집중 분석합니다.

3. '야카타부네'라고 불리는 일본의 유람선에서 코로나 19 감염자가 15명이나 발생하면서 불안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확진자가 급증하자 일본은 도쿄마라톤 규모를 대폭 축소하기로 했습니다.

4. 박쥐 실험을 하는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중국 우한의 수산시장이 아니라 실험실에서 퍼져나왔다는 의혹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5. 프로포폴 의혹으로 수사선상에 오른 서울 강남의 한 성형외과 전산자료에 유명 인사들의 실명까지 남아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검찰은 구체적인 투약 횟수 등을 조사할 계획입니다.

6. 보수세력을 통합한 미래통합당이 출범했습니다. 행사장에 태극기를 든 참석자와 유튜버들이 등장하면서 보수세력 집회를 방불케했습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