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2월 18일 뉴스A LIVE 주요뉴스
2020-02-18 11:04 뉴스A 라이브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월 18일 화요일 뉴스A Live 시작합니다.

먼저 오늘 하루 뉴스 알아봅니다. 오늘의 Live입니다.

문 대통령, '코로나19 국무회의' 주재

문재인 대통령은 오전 9시 반 청와대에서 국무회의를 주재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코로나19와 관련해 철저한 방역과 위축된 경제를 회복하기 위한 방안 등을 당부할 것으로 보입니다.

문 대통령은 코로나19와 관련해 "정부 대응을 믿고 일상생활로 복귀해준다면 경제회복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당부했습니다.

대구에서 코로나19 확진 환자 발생

대구에서 코로나19 확진 환자가 발생했습니다. 31번째 확진 환자는 61세 여성으로 최근 해외 여행을 다녀온 적이 없다고 진술했다고 보건 당국은 밝혔습니다.

미래통합당 첫 의원총회

자유한국당과 새로운보수당, 미래를 향한 전진4.0 등이 통합한 미래통합당이 오전 10시 반 첫 의원총회를 열었습니다. 세 정당 출신 의원들의 첫 상견례 자리입니다. 유승민 의원은 출범식에 이어 또 불참했습니다.

바른미래당, 비례대표 의원 '셀프 제명'

바른미래당이 오전 11시로 예정된 본회의를 마친 뒤 의원총회를 열어 비례대표 의원에 대한 제명 절차에 들어갑니다. 제명된 안철수계 의원들은 국민의당으로 당적을 옮길 예정입니다.

여당 vs 여당… 서울 강서갑 '조국 대결'

'조국백서' 필자로 참여한 더불어민주당 소속 김남국 변호사가 오후 4시 반 총선 출마 기자회견을 합니다. 조국 전 장관 인사청문회 등에서 소신 발언을 해온 금태섭 의원의 지역구 서울 강서갑에 출마할 것으로 보입니다.

일본 크루즈 탑승 국민 대통령 전용기로 이송 

정부는 오늘 코로나19 확진 환자가 대거 발생한 일본 크루즈선에 타고 있는 국민을 대통령 전용기인 공군 3호기를 이용해 국내로 데려올 예정입니다.

제101회 전국동계체육대회 개막

올해로 101회 째를 맞이한 전국동계체육대회가 오늘부터 나흘간 열립니다. 이번 대회에는 7개 종목에 3800여 명이 참여합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개막식은 취소됐습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