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여야 원내대표 ‘사찰 회동’…“내일 국회 복귀” 外
2020-06-24 15:49 뉴스A 라이브

오후& 뉴스입니다.

1. 원 구성 협상 책임을 지고 사퇴 의사를 밝힌 뒤 사찰 칩거를 해온 미래통합당 주호영 원내대표가 내일 국회에 복귀합니다. 어제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원내대표가 주 원내대표를 찾아갔지만 여야 간 합의에 이르진 못했습니다. 주 원내대표는 오늘 오후 공식 입장을 밝힐 예정입니다.

2. 이른바 '황제 병사' 논란과 관련해 군 감찰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공군은 특혜 의혹을 받은 병사는 코로나19로 면회가 제한되자 간부를 통해 세탁물을 가족에게 전달했고, 음용수가 반입됐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생활관 단독사용과 특정보직 배정 특혜 의혹에 대해선 사실무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3. 이마트가 오늘부터 오프라인 매장 가운데 처음으로 통기성이 좋은 침방울 차단용 마스크를 500원에 판매합니다. 마스크 판매는 우선 코로나19 집단감염 사례가 발생한 서울 11곳, 대구 7곳, 대전 2곳 매장에서 시작했습니다. 롯데마트도 이르면 이달 말부터 판매를 할 계획입니다.

4. 영국 프로축구 토트넘 소속 손흥민이 웨스트햄과의 경기에 선발 출장해 1도움을 기록하며, 129일 만의 공격 포인트를 올렸습니다. 손흥민은 전반 45분 골망을 흔들었지만 비디오 판독에서 오프사이드 판정을 받아 골이 취소됐습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