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2월 25일 오늘의 주요뉴스
2021-02-25 18:59 뉴스A

1. 문재인 대통령이 가덕도 신공항 예정지를 직접 찾아 관련 절차를 최대한 신속히 진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낙연 민주당 대표와 홍남기 부총리 등 당정청 주요 인사가 동행했습니다. 야당은 “노골적인 선거개입”이라며 강하게 반발했습니다.

2. 북한 기업이 우리나라 기업을 상대로 처음 소송을 냈습니다. 우리 기업에게 팔았던 물품대금 53억 원을 받지 못했다는 건데 곧 판결을 앞두고 있어 파장이 예상됩니다.

3. 채널A가 보도했던 박동주 서울강남경찰서장의 비리 의혹과 관련해 경찰청이 박 서장을 대기발령 조치했습니다.
박 서장은 서울경찰청 지능수사대장 시절 여성 경찰관들을 수시로 불러내 술자리에 동석시켰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4. 박병석 국회의장의 경호대장이 돌연 의장실에서 전출됐습니다. 부하 직원에게 갑질을 한다는 진정서가 접수됐습니다. 단독 보도합니다.

5. 내일 오전 9시 전국에서 동시다발로 첫 백신 접종이 시작됩니다. 오늘 전국 5백여 보건소와 요양병원에는 긴장감 속에 백신 호송이 이뤄졌습니다.

6. 새학기를 앞둔 대학생들이 월세방 임대료를 내기 위해 아르바이트에 내몰리고 있습니다. 비대면 수업으로 학교에 가지 않더라도 월세는 꼬박꼬박 내야하는 상황에서 '월세 멈춤 정책'을 시행해달라는 주장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