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애로부부’ 바람둥이 전남편의 협박, 해결법은?…‘정공법이 최고’
2021-04-13 09:01 연예



-전남편의 괴롭힘 겪는 실제 사연자에 MC들 ‘진심 위로’! “제 잘못 아니라고 해 주셔서 감사”
-황영진 아내 김다솜, ‘테이네 햄버거집’ 일화 공개...“안 먹겠다던 남편, 남긴 걸 다 핥아먹더라”

채널A와 SKY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희대의 바람둥이 남편과 갈라서고 새로운 사랑을 찾았지만, 여전히 괴로운 상황에 놓여 있는 한 아내의 절박한 사연과 ‘궁상 남편’ 황영진&10살 연하 아내 김다솜의 웃지 못할 배틀 ‘속터뷰’로 돌아왔다.

12일 방송된 ‘애로부부’에서는 얼굴만 봐도 배가 부를 만큼 잘생긴 남편과 결혼했지만, 신혼 첫날밤부터 “발기부전”이라는 말과 함께 남편에게 거부당한 주인공 아내의 이야기 ‘애로드라마-그 남자의 거미줄’이 공개됐다. 하지만 새빨간 거짓말로 아내를 밀어낸 남편은 데이트 앱을 통해 수많은 여자들과 만남을 즐기며 “바람은 피워도 사랑은 안 한다”는 궤변을 늘어놨다.

남편의 여자들이 아내의 직장으로 찾아와 행패를 부리는 가운데, 믿었던 절친마저 남편의 상간녀 중 하나였다는 사실까지 밝혀져 MC들을 경악하게 했다. 스트레스 속에 남편과의 사이에 생긴 아이조차 유산으로 잃은 아내였지만, 남편에게 이혼 선언을 한 후 진심으로 다가온 다른 남자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었다. 하지만 다시 나타난 전 남편은 “다른 남자를 만났으니 네가 유책배우자다. 현재의 시댁에 폭로하겠다”며 아내에게 살던 집과 돈을 요구하는 뻔뻔함을 보였다.

이 상황을 실제로 겪고 있는 사연 주인공은 스튜디오와의 전화 연결에서 “이미 전남편과 이혼 뒤 재혼해 출산하고 육아까지 하고 있는데, 그럼에도 전남편이 가족과 친구들에게까지 연락하며 괴롭혀서 150만원 정도를 준 적도 있다”고 토로했다. 또 “남편의 말대로 제가 정말 유책배우자냐”고 문의했다.

이에 법률 자문 담당인 남성태 변호사는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사실혼 관계는 문자 등으로 증거만 남아 있으면 관계가 정리된다”며 “하지만 재산분할 때문에 다시 찾아온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사실혼 파탄의 주된 책임은 전남편에게 있고, 그 파탄 이후 재혼했기 때문에 절대 유책배우자는 아니다”라며 “정공법으로 해결하는 편이 가장 좋다. 현재 남편과 협의해서 시댁에 미리 사실을 알리고, 전남편에게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하라. 접근금지명령, 공갈죄 고소 등 모두 가능하다”고 조언했다.

MC들은 “최대한 빨리 용기를 내셔서 상황을 해결하시고 행복해지셔야 한다”고 격려했고, 사연 주인공은 “제 잘못이 아니라고 말씀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힘이 됐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속터뷰’에서는 ‘역대급 궁상 남편’으로 등장한 개그맨 황영진과 그의 아내 김다솜이 어디서도 들어본 적 없는 속사정 배틀을 펼쳤다. 김다솜은 “연애 시절부터 궁상스러웠다”며 “데이트 비용을 아끼려고 서울 시내 모든 박물관은 다 가 봤고, 영화관 갈 때도 마트에서 음료수와 묶음 과자를 사서 종량제 봉투에 들고 왔다”고 남편을 고발했다. 또 “어디 가도 제가 먹고 싶은 건 다 사 주지만, 남편은 안 시킨다. 저는 카페 알바생 시절 2인 1메뉴 시키고 계속 앉아있는 사람이 제일 싫었기 때문에 너무 창피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가수 테이 씨가 하는 햄버거집에 갔는데, 가게 앞에까지 가서도 안 먹는다고 하다가 내가 좀 남기니까 설거지 하듯이 다 핥아 먹었다”며 “테이 씨가 오빠를 알아볼까 봐, 또 왜 하나만 시키나 할까 봐 너무 불안했다”고 일화를 전했다.

아내의 연이은 폭로에 황영진은 “여러분이 저를 ‘찌질이’로 생각하시는데...저는 태생 자체가 비싼 걸 못 먹는다”며 “내가 즐거우면 절약, 내가 힘들면 궁상. 상대가 불편하면 민폐인데 저는 민폐는 안 끼친다”고 반격했다. 그러나 아내 김다솜은 “먹고 싶은데 안 먹고 참느라 힘들었으니 궁상은 맞네”라며 “이것 말고도 궁상 이야기는 한 두 개가 아니다”라고 한숨을 쉬었다. 숨 돌릴 틈도 없는 황영진&김다솜 부부의 ‘궁상 체험담’은 다음 주에도 이어진다.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는 채널A와 SKY에서 매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