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관찰카메라 24’ 인생 2막 시작한 시니어 모델부터…제주 먹방 여행지까지 ‘집중 관찰’
2021-04-14 14:27 문화



14일 채널A ‘관찰카메라 24’에서는 코로나19 이후 ▶편의점 간식 공장 ▶인생 2막을 달리는 시니어 모델 ▶달콤쌉싸름한 제주도 여행을 소개한다.

#1. 관찰의 눈 – 한국인의 밥심! ‘편의점 음식 제조공장’

바쁜 등굣길과 출근길을 책임지는 편의점 대표상품, 삼각김밥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에 새 학기에 매출이 약 25%나 상승한다. 이에 국민의 사랑을 독차지한 삼각김밥의 제조과정을 엿보기 위해 관찰카메라팀이 하루 9만 개 이상의 상품이 생산되는 편의점 음식 제조공장을 찾는다. 삼각김밥 15종ㆍ김밥 11종ㆍ도시락 10종 등 어마어마한 양의 먹거리들이 쉴 틈 없이 만들어지고 있다. 자동화 기계는 물론 사람의 손을 거쳐 안전하고 깨끗하게 편의점 음식이 제조되는 제조공장의 하루를 집중 관찰한다.

#2. 스토리잡스 – 꽃보다 청춘! 인생 2막, 시니어 모델

100세 시대가 되면서 실버 세대 등 노후의 삶이 중요하게 되었다. 덕분에 최근 시니어 콘텐츠가 함께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중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시니어 모델이다. 이번 스토리잡스에서는 최근 방송과 CF, 패션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주목받고 있는 시니어 모델들을 만나본다. 첫 번째 주인공은 시니어 모델 대회에서 온갖 상을 휩쓸며 엄청난 활약상을 보인 모델 ‘리송’이다. 넘치는 카리스마로 카메라를 휘어잡는 그녀는 158cm라는 작은 키지만 72세의 나이가 무색하게 모델 포스를 뽐낸다. 여기에, 최근 틱톡에서 900만 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실감 중인 평균 나이 60대의 시니어 모델 크루, ‘아저씨즈’ 까지 관찰한다.

#3. 먹방 여행 – 꽃피는 봄이 오면~ 달콤&쌉싸름한 제주 여행

이번 먹방 여행의 목적지는 본격적으로 봄이 시작되는 4월 노란 물결의 유채꽃이 만발한 아름다운 제주도다. 먼저 달달한 봄날에 걸맞은 특별한 디저트가 있다는 소식에 관찰카메라팀이 한달음에 달려간 곳이 있으니, 바로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현실판 같은 수제 사탕 공장이다. 우리나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이곳에서 다양한 종류의 수제 사탕과 눈길을 사로잡는 신기한 수제 사탕 제조과정까지 관찰한다. 이어 사탕과 쌍벽을 이루는 달달함의 대명사 카카오까지 만나러 관찰 요원이 떠난 곳은 고즈넉한 마을 세화리에 위치한 카카오 전문 가게이다. 24시간 내내 돌아가는 맷돌에서 나오는 100% 카카오 원액부터, 카카오로 만든 기상천외한 코스 요리까지 모두 소개한다.

편의점 음식 제조공장, 시니어 모델, 제주 먹방 여행까지 담은 ‘관찰카메라 24’는 4월 14일 (수) 저녁 8시 10분 채널A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