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1호 사원은 곽상도 아들”…이재명, 특혜 의혹에 역공 나서
2021-09-17 17:32 뉴스TOP10

■ 방송 : 채널A 뉴스 TOP10 (17:30~19:00)
■ 방송일 : 2021년 9월 17일 (금요일)
■ 진행 : 김종석 앵커
■ 출연 : 구자홍 동아일보 신동아팀 차장, 김근식 경남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이현종 문화일보 논설위원, 장현주 변호사

[김종석 앵커]
바로 맞받아친 이재명 지사인데요. 장현주 변호사님. 1호사원이라는 7년이나 근무했다는 곽상도 의원님 자제분에게 먼저 물어보시면 되겠다. 화천대유 나한테 묻지 말고 곽 의원한테 물어봐라. 이게 핵심인 거 같아요.

[장현주 변호사]
네, 그렇습니다. 화천대유가 계속해서 지금 의혹의 의혹을 꼬리 물고 있는데. 여기에서 나오는 유력 인사들이 다만 이재명 지사와만 관련된 사람들이 아닌 거 같아요. 지금 나오는 게 곽상도 의원의 아들이 여기에서 7년이나 근무했다고 해서 지금 이재명 캠프에서는 취업청탁이 없는지를 조사해봐야 되는 거 아니냐는 의혹까지 나오고 있거든요. 이게 정치권에서 이 문제를 이재명 지사도 공개수사하라고 얘기했거든요. 진짜 차라리 수사해서 밝혀지는 게 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지금 정치적으로 의혹만 제기하고 있는데. 여기에 관련된 법조인들이 과연 어떤 이유로 화천대유와 인연을 맺게 됐는지를 수사를 통해서 밝혀야 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정우식 인턴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