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개인 인스타 개설 6시간 만에…BTS, 모두 천만 팔로워 돌파
2021-12-07 12:54 연예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00~13:20)
■ 방송일 : 2021년 12월 7일 (화요일)
■ 진행 : 황순욱 앵커
■ 출연 : 강일홍 더팩트 연예국장, 손정혜 변호사

[황순욱 앵커]
진짜 어떻게 기다립니까. 아미들은 BTS 휴가를 아까 댓글에 아 어떻게 기다려. 막 이렇게 쓰여 있는 내용이 나왔는데 2년 만에 LA에서 열린 대면 콘서트를 아주 성황리에 마무리 지은 BTS가 이번에는 개인 SNS를 개설했습니다. 전 세계 K-pop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그동안 팀 공식 계정을 통해서 팬들과 소통을 이어 오기는 했었는데. 2013년 6월 데뷔한 이래 무려 8년 동안 개인 SNS 계정을 열지 않았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처음으로 8년 만에 각 멤버들이 개인 SNS 계정을 개설을 한 겁니다.

SNS 개설 직후부터 팔로워 수가 급증해서요. 급증이 아니고요. 바꾸겠습니다. 표현을. 폭증해서 현재는 멤버들 모두 천만 명의 팔로워를 돌파한 상황입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계속 쭉쭉쭉 늘고 있다고 저희 제작진이 지금 이야기를 해주는데. 멤버들 가운데서 가장 먼저 팔로워 천만 명으로 돌파한 멤버가 뷔고요. 인스타그램 역사상 가장 빠른 시간 안에 천만 팔로워를 달성한 스타로 남게 되었다. 이 젊은 세대에서는 이 팔로워 수 얼마나 빨리 늘리느냐도 지금 전 세계 젊은이들이 기록 경쟁을 하는군요.

[강일홍 더팩트 연예국장]
네. 그렇습니다. 좋아요. 팔로우. 물론 구독자부터 과연 팔로워가 몇 명이냐 그런데. 사실 4분 만에 100만을 돌파했다는 거는 아마 처음 기록이죠. 그리고 당일 오픈한지 하루 안 되어서 6시간 만에 천만을 돌파했으니까 BTS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얼마인지, 어느 정도인지를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윤하 인턴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