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축 늘어진 유나양, 업힌 채…완도 실종가족 미스터리
2022-06-27 18:37 뉴스TOP10

■ 방송 : 채널A 뉴스 TOP10 (17:20~19:00)
■ 방송일 : 2022년 6월 27일 (월요일)
■ 진행 : 김종석 앵커
■ 출연 : 오윤성 순천향대 경찰행정학과 교수

[김종석 앵커]
예, 이 사건은 범죄심리전문가인 오윤성 교수와 집중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 교수님, 화면부터 먼저 저하고 같이 보실 텐데 거의 한 달 가까이 실종 상태이고 실제로 제가 몇 가지 의문점 중에 첫 번째로 드는 생각이 전남 완도에 입도를 했는데 어느 누구도 완도에 이 가족이 들어간지를 알지 못하고 그동안 그 이후에 생활반응이 없다. 이점이 제일 첫 번째로 의문이 들더라고요?

[오윤성 순천향대 경찰행정학과 교수]
네. 그렇습니다. 실제 이제 그 학교에다가 체험학습 신청을 한 날짜와 장소가 달라요. 원래 최초에는 5월 19일에서부터 6월 15일까지 제주도를 가겠다고 했는데 실제로는 5월 24일부터 움직였다는 말이죠. 그리고 이제 제주도가 아닌 완도였다는 거죠. 그래서 지금 이제 그 이후에 사실 이게 완도가 섬 아닙니까. 그러니까 이제 중요한 것은 바로 그쪽으로 들어가는 고금대교 CCTV에 들어간 것은 나와 있는데 나온 게. (저 아우디 은색 차량이 나오고 있죠.) 그렇죠. 그러니까 들어간 것은 있는데 나온 것은 없는 상태에서 소위 이야기하는 생존 반응 저 세 사람이 움직이려면 어디서 밥도 먹어야 하고 해야 되는데 그게 전혀 없다. 그리고 이제 그 휴대전화가 모두 다 끊겨버렸다고 하는 그것이 굉장히 오래 지금 지속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지금 걱정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윤하 인턴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