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정의선 큰딸 결혼식…4대 그룹 총수 총출동
2022-06-27 18:57 뉴스TOP10

■ 방송 : 채널A 뉴스 TOP10 (17:20~19:00)
■ 방송일 : 2022년 6월 27일 (월요일)
■ 진행 : 김종석 앵커
■ 출연 : 김준일 뉴스톱 대표, 김진욱 전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이현종 문화일보 논설위원,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

[김종석 앵커]
예. 오늘 오후에 현대차 그룹의 정의선 회장의 큰딸인 진희 씨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게 정재계에서 많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현종 위원님, 오늘 여러 언론 카메라에 많이 포착이 되었고 온라인상에서는 또 여러 화제가 되었습니다. 신랑도 신랑의 이력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특히 현대가의 결혼 가풍 이것 때문에 조금 더 화제가 된 거 같아요?

[이현종 문화일보 논설위원]
그렇죠. 정의선 회장도 사실은 지금 부인하고 지금 이제 유학 중에 만나서 결혼을 했고요. 부인은 이제 삼표그룹 회장의 자녀입니다만 이번에 결혼한 이제 진희 씨 같은 경우는, 장녀 진희 씨 같은 경우도 유학 중에 특히 이제 대우그룹의 김우중 회장의 이제 형님이죠. 김덕중 전 교육부 장관 이분의 손자입니다. 지호 씨라고 하는데 이 손자하고 이제 유학 중에 만나서 서로 사귀게 되어서 이제 결혼을 했다는 거예요. 현대가 같은 경우는 주로 가풍이 보면 일단 서로 조금 이 중매가 아니라 서로 사귀면서 결혼하는 그런 풍토가 있습니다. 이제 그런 면에서 이번 같은 경우도 그런 결혼식이 이루어졌고 아무래도 현대가와 물론 지금은 없어졌습니다만 대우가의 어떤 결합 이게 또 상당히 관심을 가졌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윤하 인턴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