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윤여정과 오스카상 겨루는 세계적 여배우 3명은?
2021-04-13 12:37 문화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00~13:20)
■ 방송일 : 2021년 4월 13일 (화요일)
■ 진행 : 황순욱 앵커
■ 출연 : 강일홍 더팩트 연예부장, 김태현 변호사, 손정혜 변호사

[황순욱 앵커]
윤여정 씨의 영국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으로 이제 사람들의 관심은 자연스럽게 미국의 아카데미 시상식으로 모아지고 있습니다.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을 놓고 윤여정 씨와 경쟁을 하는 배우들은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들인데요. 여우조연상 후보 가운데 윤여정 씨의 가장 강력한 경쟁자로 꼽히는 배우는 바로 글렌 클로즈입니다. 골든글로브 상을 세 번이나 수상한 배우이자 헐리우드 대표 악역으로 손꼽히는 배우인데요. 글쎄요, 가능성이 지금 누가 더 높은 걸로 보십니까?

[강일홍 더팩트 연예부장]
제가 보기에는 윤여정 씨가 일단 높다고 보고요. 왜냐하면 미국 배우조합상도 받았고요. 또 영국에서도 여우조연상을 받았기 때문에요. 이 두 상을 연달아 받은 배우가 올해 가장 유력하다고 봅니다. 해외에서도 그렇게 보고 있습니다. 조금 전에 말씀드렸듯이 글렌 클로즈도 막강한 경쟁자고요. 또 한 명은 올리비아 콜먼은 아카데미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은 배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수상가능성은 굉장히 높지만 이 경쟁자들의 경쟁도 또 한 번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위지혜 인턴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