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이승기 열애에 팬들 ‘시끌’…반대 트럭 시위까지
2021-06-01 12:55 연예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00~13:20)
■ 방송일 : 2021년 6월 1일 (화요일)
■ 진행 : 황순욱 앵커
■ 출연 : 강일홍 더팩트 연예부장, 손정혜 변호사

[황순욱 앵커]
지난주에 저희 ‘뉴스A 라이브’에서도 전해드렸었죠. 이승기, 이다인 씨의 열애 소식을 전해 드렸습니다. 그런데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또 다른 후폭풍을 몰고 왔습니다. 이승기 씨 일부 팬들이 이승기 씨 집 앞에서 이른바 트럭 시위를 벌였다는 건데. 팬들이 이 두 사람의 열애를 반대하는 트럭 시위를 벌였다는 겁니다. 물론, 좋아하는 우상 같은 승기 오빠가 연애를 시작했다고 하니 얼마나 속상했겠지만 뭐 이렇게까지 합니까?

[강일홍 더팩트 연예부장]
트럭 시위를 하는 게 처음이 아니지만 저 전광판 트럭을 보고 많은 분들이 놀랐을 겁니다. 왜냐하면 특별한 장면이고요. 저기가 이승기 씨 바로 집 앞은 아닙니다. 그냥 사는 동네예요. 동네를 돌아다니면서 저렇게 트럭 시위를 했는데 많은 분들이 특급 배우의 열애 사실을 축하하지만 말씀하신 대로 이승기 씨 일부 팬들은 사생활을 존중하지 않는 건 아니다. 이다인 씨하고 교제하는 걸 반대하는 건 아니지만 이다인 씨 가족. 이다인 씨 집안에 새아버지 주가조작 관련 논란이 있었지 않았습니까. 그래서 사실 이승기 씨가 시중은행 2금융권 은행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주가 조작은 금융하고 관련돼 있거든요. 그래서 금융 조작 관련해서 지금 현재 법정에서 심리, 아직 대법원 계류 중인 걸로 되어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승기 씨가 모델도 사실 자격이 없지 않냐 이런 얘기까지 하고 있는 겁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정우식 인턴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