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나는 몸신이다’ 2021 몸신 배 가을 운동회 2부…최종 승리 팀은?
2021-10-14 17:53 연예



14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몸신 배 가을 운동회 특집을 준비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최강 몸신들과 함께하는 ‘2021 몸신 배 가을 운동회 특집이 지난주에 이어 강철부대 VS 스포츠 스타의 치열한 경기가 이어진다. 지난 몸신 배 가을 운동회에서는 철봉 씨름과 로데오 버티기에서 강철부대팀과 스포츠 스타팀이 각 1승을 가져가며 대단했던 양 팀의 기싸움과 불타오르는 승부욕을 확인했다. 이에 오늘 방송에서는 최종 우승 팀을 가릴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강철부대에서 팀 주장 UDT 김범석, 타고난 균형 감각으로 로데오 1위를 차지한 정종현과 은근 허당미를 자랑하는 SSU 황충원, 빨래판 복근을 자랑하는 김민수가 한 팀이 된다. 이어 이들을 상대할 스포츠 스타팀에서는 前 국가대표 스피드 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이자 스포츠 스타의 응원을 담당하고 있는 모태범 선수와 승부 앞에서는 최강 진지 눈빛으로 돌변하는 종합격투기 권아솔 선수, 매력적인 미소를 띠며 상대를 힘으로 제압하는 역도 국가대표 진윤성 선수, 그리고 베이비라는 별명을 얻은 유도 국가대표 김민종 선수가 나서 나는 몸신이다가을 운동회의 열띤 분위기를 달군다.

최종 승리 팀까지 남은 게임은 폭발적인 힘을 볼 수 있는망치 치기’, 균형감각을 알 수 있는버블 슈트 밀어내기’, 전략이 무엇보다 중요한두 줄 줄다리기단 세 가지로, 과연 2021 몸신 배 가을 운동회 최강자는 누가 될 것인지 그 승부의 현장을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지난 방송에 이은 몸신 배 가을 운동회 특집! 강철부대 VS 스포츠 스타편 방송은 14일 저녁 8 10나는 몸신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