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아버지 죽이러 가는 중”…새벽에 올라온 살인 예고글
2022-09-21 18:42 사회

■ 방송 : 채널A 뉴스 TOP10 (17:20~19:00)
■ 방송일 : 2022년 9월 21일 (수요일)
■ 진행 : 김종석 앵커
■ 출연 : 김광삼 변호사

[김종석 앵커]
9위 열어볼까요? 키워드는 살인예고입니다. 살인예고. 오늘 하루 종일 온라인에서 말들이 많았던 사건입니다. 아버지를 죽이겠다. 섬뜩한 살인예고 글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김광삼 변호사님. 오늘 새벽이었다고 하더라고요. 모든 사람들이 잠잘 그 시간에 본인이 흉기를 들고 아버지를 죽이러 가는 중이라고 예고를 해서 이 해당 온라인 커뮤니티가 발칵 뒤집혔었어요?

[김광삼 변호사]
그런데 대부분 이제 저런 행위를 하려고 할 때는 은밀하게 하고 계획적으로 가지 않습니까? 그런데 커뮤니티에다가 아버지를 죽이러 가는 중이라고 이렇게 하면서 흉기를 들고 서있는 그런 사진을 게시했단 말이에요. 그런데 저걸 본 네티즌의 입장에서는 굉장히 경악할 만한 일이죠. (당연하죠.) 그래서 이제 경찰이 신고를 한 거예요. 그래서 결국 체포는 되었습니다. 그런데 정말로 아버지를 죽이려고 하는 그런 의도가 있었느냐. 그 부분은 조금 약간 의문스러운 측면이 있어요. 그래서 본인이 한 시간 정도 흐른 다음에 다시 글을 작성해서 올렸어요. 그래서 아버지가 가정폭력을 일삼았다. 그래서 가정폭력으로 경찰에 신고까지 했는데 경찰에서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기 때문에. (그래서 저런 행동을 한 거라고 주장하는 거잖아요?) 그렇죠. 이제 그렇게 주장을 하고 있는 거예요.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희진 인턴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