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한고은-장영란-문세윤 합류…배우 서하준, 신입생으로 등장
2023-01-26 10:45 연예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이승철x한고은x장영란x문세윤 뭉친 ‘신랑수업’, 리뉴얼 후 서하준과 첫 수업!

-리뉴얼 마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2월 1일(수) 밤 9시 20분 방송

 
‘신랑수업’이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새로운 선생님들과 새 학기를 시작한다.

오는 2월 1(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9회에서는 한고은-장영란-문세윤이 전격 합류해 ‘교장’ 이승철과 호흡을 맞추는 한편‘계묘년 신입생’으로 배우 서하준이 첫 출석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선 ‘신랑수업’을 통해 모처럼 예능에 복귀한 한고은은 ‘교감 선생님’으로 부임해늘 신혼처럼 살 수 있는 결혼 생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뒤이어 결혼 15년 차인 장영란은 ‘연애부장’으로 나서결혼에 성공하는 연애 필살기를 방출하겠다는 각오다‘애처가’로 소문난 문세윤 역시‘오락부장’을 맡아 ‘미혼반 학생들’의 개그감각을 우주 끝까지 향상시켜주겠다는 포부다.

특히 ‘신입생’으로 함께하는 서하준은 지난 해 드라마 ‘비밀의 집’으로 ‘2022 MBC 연기대상’에서 우수상을 타는 등 ‘아시아 프린스’로서 바쁜 한 해를 보냈지만평소 ‘신랑수업’ 애청자로서 계묘년을 맞아 더욱 멋진 남자로 성장하기 위해 이번에 ‘입학 지원서’를 내게 됐다고.

이승철은 의욕 충만한 세 선생님들의 합류 소식에 만족스러워했으며‘계묘년 신입생’ 서하준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리뉴얼’ 후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이 수직 상승한다.

제작진은 “2주간의 재정비를 거친 ‘신랑수업’이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결혼 8년 차 한고은과 15년 차인 장영란-문세윤이 ‘미혼반 수강생’들을 위해 자신들의 ‘찐’ 경험담을 들려주는 것은 물론, 추후 일상까지 공개하는 등 더욱더 알찬 ‘신랑수업’을 꾸밀 것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브라이언-박태환-서하준 등 ‘요즘 남자’들의 찐 성장일기를 만날 수 있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오는 2 1()  9 20분 방송된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