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北, 尹 대통령 ‘UAE 발언’에 “이명박·박근혜 능가하는 대결광”
2023-01-27 11:22 정치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15일(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UAE) 현지에 파병중인 아크부대를 방문해 장병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북한 대외선전매체가 윤석열 대통령이 UAE 순방에서 "북한은 우리 적"이라고 발언한 것과 관련해 "과거 이명박, 박근혜 역도들을 훨씬 능가하는 극악무도한 대결광, 천하의 지독한 악당"이라고 맹비난했습니다.

북한 매체 '우리민족끼리'는 오늘(27일) '파멸의 촉매제로 작용할 뿐이다' 제목의 기사에서 "윤석열역도는 괴뢰군의 현지파병부대를 돌아치며 '우리의 적은 북'이라느니 객적은 나발을 한바탕 불어댔다"고 비판했습니다.

그러면서 "제 집안에서 반공화국 대결 망언을 쏟아내는것도 모자라 밖에 나가서까지 전쟁열을 고취해나선 역도의 추태는 극악한 동족대결광, 호전광의 본색을 여지없이 드러낸 적대적 망동이 아닐 수 없다"고 비판했습니다.

이어 "안에서든 밖에서든 반공화국 대결 망언으로 북침 전쟁열을 고취하는 윤석열역도야말로 과거 이명박, 박근혜 역도들을 훨씬 능가하는 극악무도한 대결광, 천하의 지독한 악당이 틀림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윤석열역도가 권력의 자리에 앉아있는 한 올해에도 남조선인민들이 하루한시도 편할 수 없고 전쟁공포 속에서 살아야 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 다시금 증명되였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