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신대동여지도 225회 2018-01-07 | 225 회

새해맞이 부산 福 여행
2018년 황금개띠 해를 맞아 ‘부산으로 福’을 찾아 떠난 [여행의 고수]!
먼저, ‘가덕도 등대’에서 여행을 시작해보는데~
백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초창기 등대와 우리나라에서 2번째로 높은 새로운 등대에서 ‘등대스테이 체험’
을 해볼 수 있다.
이어, 등대에서 맞은 특별한 해돋이를 본 후 향한 곳은 겨울 바다 ‘송정해변’!
거친 파도를 가르는 서퍼들 사이에 눈에 띄는 서핑실력은 사람이 아닌 ‘개’?!
올해의 황금견! 달래와 함께 에메랄드빛 바다 위에서 서핑을 배워보자!
이어, 복을 2배로 받기위해 찾아간 곳은 높이가 어마어마한 ‘9단 해물찜’!
재물을 상징하는 조개부터 길조 뜻하는 닭, 통오징어. 가리비 등 푸짐한 복 한상차림을 함께 즐겨보자!
福이 가득한 새해 맞이 겨울여행 속으로 [여행의 고수]과 함께 출~발!

[기적의 건강밥상] 225회: 당뇨에 도움을 준 ‘초란’ 건강비법!
자회사의 부도와 함께 겹친 고난들로 건강을 잃게 된 오늘의 주인공 박해환 씨.
당뇨수치가 200, 혈압이 285까지 치솟는 등 심각한 성인병뿐만 아니라 몸무게도 무려 103kg까지 육박하게
되었다고.
심각했던 그가 무학산에 살며 건강을 되찾게 해준 보물은 다름 아닌 ‘초란’?!
초란에는 달걀껍데기에서 녹은 천연칼슘과 10가지 아미노산 작용으로 혈관장애를 막을 뿐만 아니라 골다공
증, 관절염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지금은 무학산에서 안빈낙도하며 건강을 회복한 자연인 박해환 씨!
주인공만의 숨겨진 보물창고부터 초란과 다양한 자연재료로 만든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한상차림까지! [기
적의 건강밥상]에서 모두 만나보자!

[시골愛산다] 225회: 연 매출 13억 원! ‘빨간배추’로 돈 버는 비법
‘빨간배추’로 억대 매출 올리는 주인공을 찾아 전남 해남으로 떠난 [시골愛산다]!
오늘의 주인공 안종옥 씨가 겉과 속이 모두 빨간 배추로 올리는 연 매출은 무려 13억 원!
강렬한 빨간빛을 자랑하는 빨간배추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해 일반배추보다 영양만점! 가격도 2배!
1석 2조의 매력을 뽐내는 귀한 보물이라고 한다.
2년간의 갖은 시행착오 끝에 건강한 빨간배추를 생산할 수 있었던 주인공!
그가 빨간배추로 국내부터 일본, 호주 등 해외의 고객까지 사로잡을 수 있었던 비법은 과연 무엇일까?
제철 맞은 빨간배추의 모든 것을 [시골愛산다]에서 공개한다!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