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10월 25일 뉴스A 라이브 주요뉴스
2021-10-25 12:02 뉴스A 라이브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여러분의 점심시간을 알찬 정보로 가득 채워드리는 뉴스A라이브 황순욱입니다.

저희가 준비한 소식으로 오늘도 힘차게 문을 열겠습니다.

1.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가 오늘 경기도지사직에서 사퇴했습니다. 이 후보는 내일 대선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모레 문재인 대통령을 면담하는 등 본격 대선본선 행보에 나섭니다. 이에 앞서 이낙연 전 대표와 만나 정권 재창출을 위한 협력에 합의했습니다.

2. 지난 2015년 성남도시개발공사 유 모 개발본부장이 황무성 사장에게 성남시 정진상 정책실장, 성남도시개발공사 유동규 기획본부장 등을 언급하며 당일 사표 제출을 종용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채널A가 두 사람의 대화가 담긴 녹취파일을 단독 입수했습니다.

3.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전두환씨 옹호’ 발언에 대한 늑장 사과 논란에 이어, 윤 전 총장 부인 김건희 씨의 사진 게재 관여 여부를 두고도 날선 공방이 벌어졌습니다. 윤 전 총장도 홍준표 의원 부인의 캠프 관여를 거론하며 ‘가족 싸움’으로 번지고 있습니다.

4. KBS 예능프로그램 ‘1박 2일’이 낙태 종용설 등 사생활 논란이 불거진 배우 김선호를 통편집한 채 방송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김선호의 전 여자 친구라며 ‘낙태’ 사실을 폭로한 여성의 개인정보가 인터넷에 무분별하게 확산돼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