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생각보다 귀여움”…BTS 진 ‘까까머리’ 셀카 공개
2022-12-12 11:06 문화

 방탄소년단(BTS) 진이 군 입대를 앞두고 팬 커뮤니티에 짧게 자른 머리 '까까머리' 사진을 올렸다. (사진: BTS 팬 커뮤니티 위버스 갈무리)


"생각보다 귀여움."

방탄소년단(BTS) 진이 군 입대를 앞두고 짧게 자른 머리를 한 사진(셀카)를 공개했습니다.

일명 '까까머리' 사진과 함께 팬 커뮤니티인 위버스에 "ㅋㅋㅋㅋ 생각보다 기여움(귀여움)" 이라는 짧은 글을 올렸습니다.

진은 내일(13일) 오후 경기 연천에 있는 신병교육대에 입소하게 됩니다.

5주간 훈련을 받은 뒤 부대로 배치될 예정입니다.

전역 예정일은 2024년 6월 12일입니다.

한편 진이 입소하게 될 연천 신병교육대 부근에는 "BTS 김석진군과 모든 장병들의 입영을 환영합니다"라는 현수막들이 걸려 있습니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입소는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연천 교육대는 주차장이 영내에 있어 진을 포함해 이날 입소하는 200여 명 대부분 차량으로 정문을 지나 안으로 들어갈 것으로 예상돼 진의 모습을 직접 보긴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빅히트뮤직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들에게 현장 방문 자제를 당부한 바 있습니다.

그럼에도 군 당국과 지자체, 경찰 등 관계기관은 팬클럽 등이 대거 몰릴 것에 대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내일 (13일) 3개 기동대 270여명을 현장에 배치하고 외국인 팬들의 특성을 고려해 통역이 가능한 외사과 경찰들도 투입됩니다.

또한 연천구청도 12일부터 공무원 60여 명을 투입해 불법 노점상 등에 대한 주정차 단속도 나섭니다.

BTS 소속사 빅히트 뮤직도 입대 당일인 내일 별도 행사는 없을 예정입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