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신랑수업’ 에녹 “전 나이 따윈 신경쓰지 않아”→인순이 “000 어때?” 소개팅 주선?
2024-04-23 09:54 연예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에녹 전 나이 따윈 신경쓰지 않아→인순이, “000 어때?” 소개팅 주선?!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11, 24(밤 9시 30
분 방송

신랑수업 에녹이 인순이의 소개팅 제안과 축가 약속에 몸둘 바를 몰라 한다.

24()  9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11회에서는 에녹이 은인 같은 대선배 인순이를 집으로 초대해 정성스런 집밥을 대접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에녹은 구강청결제를 뿌리고 립밤까지 바른 뒤, 물오른 미모로 누군가를 만나러 간다. 이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왜 이렇게 입술에 신경 쓰냐?”, “여자 만나러 가는 거 아니냐?”며 에녹이 소개팅 가능성을 언급한다. 잠시 후, 에녹이 도착한 곳은 인순이가 노래 연습에 한창인 한 스튜디오. 에녹은 13년 전 뮤지컬 캣츠를 통해 두터운 친분을 쌓은 인순이와의 인연을 설명한 뒤, 반갑게 자신을 맞아준 인순이에게 모처럼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고 싶어서 좋은 곳으로 모시려고 한다. 시간 좀 내어주실 수 있으신지?”라고 정중히 청한다. 이에 인순이는 흔쾌히 응해 에녹의 차에 오른다.

에녹이 인순이를 데리고 간 곳은 바로 자신의 집. 인순이는 에녹이 요리를 준비하는 동안 집 안을 둘러보는데, 가지런히 정돈돼 있는 냉장고 내부와 약탕기, 나아가 콩나물까지 기르는 에녹의 살림 실력에 깜짝 놀란다. 이에 너 진짜 별거를 다 하는구나. 보통 남자가 아니네~”라며 감탄을 연발한다. 그러다 에녹이 아버지와 같이 만든 테라리움 속 가족 인형을 보더니, “근데 넌 (자녀를) 몇 명 낳을 거야?”라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에녹은 아이 낳을 생각은 있는데 어떤 분을 만날지 모르니까라고 진지하게 답하고, 인순이는 연상도 괜찮은 거냐?”라고 떠본다. 에녹은 그런 건(연상연하는) 사실 개의치 않는 편이라며 대화만 잘 통하면 되지 않을까?”라고 답한다.

그러자 인순이는 “OOO은 어때?”라고 한 후배 여가수를 소개팅 상대로 소환해 에녹을 당황케 한다. 하지만 이내 에녹은 나위 따윈 신경쓰지 않는다. OOO, 딱 기다려!”라고 영상 메시지를 보내 스튜디오 멘토군단을 놀라게 한다. 드디어 에녹이 차린 푸짐한 식사가 완성되고, 에녹표 9첩 밥상과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인순이는 감동받아 함박미소를 짓는다. 이후 두 사람은 식사를 하며 이야기를 나누는데, 인순이는 자신의 연애사를 들려주며 에녹에게 좀 더 용기를 내라고 덕담하는 것은 물론, “결혼식에서 축가를 해주겠다고까지 약속해 에녹을 감동케 한다.

과연 인순이가 소개팅 상대로 언급한 여가수가 누구일지, ‘은사 인순이를 위해 에녹이 차린 특별한 밥상과 이벤트가 무엇일지는 24()  9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