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신랑수업 111회 2024-04-24 | 111 회

한껏 멋을 부리고 데이트하러 간 에녹!? 에녹의 데이트 상대는… 뮤지컬 <캣츠>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는 국민 디바 인순이?! 소속사 없이 홀로 활동하던 시절 도움을 줬던 인순이에게 은혜를 보답하고자 특별한 맛집에서 식사 대접을 하겠다는 에녹! 그런데 두 사람이 찾은 곳은 식당이 아닌 에녹의 집?! 인순이에게 보답의 의미로 손수 만든 집밥을 대접하고 싶었다는 에녹! 식사 대접에 이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는데…! 에녹의 이벤트를 본 인순이의 반응은?
인순이에게 연애와 결혼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받는 에녹! 결혼하면 ○○해준다는 인순이의 말에 에녹은 결혼해야 할 명분이 하나 더 생겼다는데!? 결혼을 결심하게 만든 인순이의 말은?

레스토랑에 홀로 앉아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는 윤아?! 곧이어 들어오는 누군가를 보고 활짝 웃는데... 동완이 아닌 의문의 여성(?) 윤아와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 이는 바로 만능엔터테이너 어반자카파 조현아?! 장르도 나이도 다르지만 자매 못지않게 마음이 잘 통한다는 윤아와 현아!
사람 잘 보기로 소문난 현아에게 윤아의 남자친구, 동완을 소개하는 날! "마음에 들면 형부라고 부를게." 두 사람만의 신호까지 정한 두 사람! 드디어 동완을 맞이하게 되고. 동완의 과거사(?)까지 샅샅이 알고 있다는 마당발 현아는 찐동생 못지않은 날카로운 시선으로 경제권, 재테크 현황, 자녀계획까지 꼼꼼히 체크해 보는데...! 윤아만 만나면 자신감 넘치던 동완이 현아 앞에서 땀 뻘뻘 흘리며 사죄까지 하게 되고! 과연, 동완은 현아에게 형부로 인정받을 수 있을까?!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