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화재, 고객 1천 명에게 ‘핑크스파이더스 굿즈’ 증정

2025-05-08 11:32   경제

 흥국화재

흥국화재(대표이사 송윤상)가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 배구단 '핑크스파이더스'의 2024-25 V리그 통합 우승을 기념해 고객 1천 명에게 '핑크스파이더스 굿즈'를 선물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흥국화재 홈페이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마케팅 동의 또는 보험상품 가입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마케팅 동의 이벤트'는 흥국화재 대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규 마케팅 수신 동의 및 무료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선수 스마트톡'과 '버블티 키링'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당첨자는 6월 둘째 주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입니다.

흥국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30만 원 이상 자동차보험을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선수 스마트톡'과 '유니폼 키링' 세트를 제공하고, 당첨자는 6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는 31일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

핑크스파이더스는 이번 시즌 정규리그 1위에 이어 챔피언결정전에서도 우승을 차지하며 통합 우승을 달성했습니다. 특히 이번 우승은 김연경 선수의 은퇴 경기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맺은 결실로 평가됩니다.

흥국화재 관계자는 "흥국금융가족의 일원으로서 핑크스파이더스의 통합 우승을 함께 축하하고 고객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김태우 기자burnkim@ichanne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