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기자별 뉴스
TV뉴스
디지털뉴스
김건희 변호인단 “법원 존중 못하겠다…항소할 것” [현장영상]
2026-06-26 18:40 사회
Your browser doesn't support HTML5 video.
각종 이권 청탁과 함께 귀금속 등을 받은 혐의로 김건희 여사가 오늘(26일) 1심에서 모두 유죄가 인정돼 징역 7년을 선고받았습니다.
김 여사 변호인 채명성 변호사는 "피고인에게 불리한 정황을 너무 확대해석했다"며 항소하겠다고 밝혔는데요.
최지우 변호사는 "재판부의 판단을 존중하지 못하겠다"며 "사실과 다른 증거에 배치되는 사실 인정도 많았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