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튀김과 새우강정으로 연매출 18억 원을 올리는 김인학(61)씨 속초중앙시장을 찾는 사람들의 필수코스로 자리매김한 인학 씨의 새우튀김 가게! 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비법은? 바로 강황 가루를 넣은 반죽! 강황 가루로 튀김 특유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초벌 튀김 후 주문과 동시에 가마솥에서 2차로 튀겨 바삭함을 더한다는데?!
평범함을 거부하며 새우를 활용한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있는 인학 씨. 남녀노소 좋아할 새로운 메뉴개발에 끝없이 도전! 오랜 연구와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그 결과 파인애플을 넣어 달콤한 맛에, 질리지 않는 매콤한 맛까지 더한 새우강정까지 탄생하게 됐다!
#. 무일푼 실패자에서 20억 자산가가 되기까지..
자산 20억 원을 일군 갑부, 하지만 그에게도 힘들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과거 가구사업을 하며 승승장구하던 인학 씨! 하지만 무리한 사업 확장으로 빚더미에 앉게 되고.. 집안에만 틀어박힌 채 폐인 같은 나날을 보내며 자살을 생각하게 된다. 옆에서 그를 지켜보던 아내 조옥경(61)씨 아픈 몸을 이끌고 가족을 먹여 살리기 위해 튀김가게를 하던 동생네에서 일하게 되고 이를 계기로 부부는 새우와 인연을 맺게 되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들처럼 꿈꿔라! '서민갑부'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방송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