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경영진 인사말

채널A 사장 김재호

안녕하십니까.
채널A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채널A는 역사와 전통을 지닌 동아미디어그룹의 토대에서 탄생해 2011년 12월 1일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채널A의 슬로건은 “즐겨봐 너의 세상, Play the Next” 입니다.
채널A는 세상에 숨겨진 즐거움을 찾아 더 넓은 세상을 바라볼 수 있도록 돕는 Content Play & create platform 입니다.
보도와 교양, 예능 등 모든 분야에서 채널A는 입체적이고 풍부한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경험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모두의 가능성이 펼쳐지는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갑니다.

채널A는 언론으로서 정도(正道)를 지키는 동시에 새로운 방송 저널리즘의 모습을 보여줄 것입니다. 채널A는 언론으로서 정도(正道)를 지키는 동시에 새로운 방송 저널리즘의 모습을 보여줄 것입니다. 오랜 시간 정체되어있던 대한민국의 방송 저널리즘 발전을 위한 기폭제가 될 것입니다. 단편적인 보도가 아닌 심층적이고 분석적인 보도,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어젠다를 제시하는 보도,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보도가 바로 채널A가 지향하는 보도입니다. 우리는 이런 보도를 통해 대한민국의 건강한 여론을 만드는데 일조할 것입니다.

교양과 예능 등에서도 채널A는그 동안의 방송과는 차별화될 것입니다. 교양과 예능 등에서도 채널A는
그 동안의 방송과는 차별화될 것입니다.
새로운 포맷과 소재로 콘텐츠 창작의 지평을 넓히고 무한한 상상과 깊은 감동, 차원이 다른 즐거움을 전달합니다.
채널A의 고품질 콘텐츠는 TV와 인터넷, 모바일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환경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발맞춰 언제 어디서든 시청자 가까이에 있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나아가 채널A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미디어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나아가 채널A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미디어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채널A만이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세계에서 주목받는 미디어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 앞으로 더욱 비상할 채널A를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채널A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