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드라마 [들꽃 같은 여자] 잘나가던 사업가 남편은 갑작스러운 사고로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는다. 점점 괴물이 되어가는 남편 모습에 간병하던 아내는 지치지 시작하고, 남편의 사업을 이어받음과 동시에 간병인을 고용한다. 여러 번의 교체 끝에 집에 온 젊은 간병인은 아내의 경계마저 무장해제시키는 씩씩함과 넉살을 갖추고 있었다. 하지만, 아무리 간병인이라도 너무 젊은 것 아닐까? 하는 걱정이 드는 찰나... "남자 구실도 못하는데 무슨 일이 나. 걱정 안 해." 아내의 말에 남편은 자괴감에 빠지고, 그걸로도 모자라 아내는 남자 실장과 바람까지 피우기 시작한다. 상처뿐인 남편 옆에서 위로해 준 건 들꽃같이 밝은 간병인. 점점 서로에 대한 애틋함과 연민으로 가까워지는 두 사람. 아슬아슬한 생활을 유지하고 있을 때 아내에게 둘의 사이가 발각되고, 아내는 폭로할 게 있다며 휴대 전화를 꺼내는데!
금기를 깬 리얼 부부들의 속사정이 펼쳐진다!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매주 월요일 저녁 10시 채널A, SKY 채널 동시 방송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