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신랑수업 103회 2024-02-21 | 103 회

누군가를 기다리는 교감 선생님 고은! 남편 영수와의 데이트인 줄 알았지만... 고은 앞에 나타난 사람은 연애 지부장 진화? 2024년 <신랑수업> 신입생 면접을 위해 고은&진화가 나섰는데...!
고은&진화 앞에 나타난 신입생 후보가 무려 3명...? 등장과 함께 고은과 진화를 설레게 만든 세 남자의 정체는 바로 꽃미남 트롯 유닛 <불타는 신에손>! 입이 떡 벌어지는 경제력부터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매력 어필을 하는데! 교감 선생님 고은과 연애 지부장 진화의 마음을 사로잡은 합격생은!?

동완과 한 걸음 더 가까워지기 위해, 윤아가 드디어 등산할 결심을 했다! 날씨 요정 윤아와 함께하는 첫 산행에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동완과 달리, 아직 녹지 않은 눈길에 걱정이 태산인 윤아. 그런 윤아를 위해 동완은 장갑과 아이젠도 내어주고, 미끄러운 길마다 두 손 꼭 잡고 윤아를 리드하며 듬직함을 뽐내는데... 동완의 노력 덕분일까?! 점점 산행의 매력에 빠져들게 되는 윤아! 정상에 도착한 두 사람은 "난 너를 사랑해" 외치며 달달한 붉은 노을을 만끽하고.
이대로 돌아갈 수는 없다! 윤아가 직접 찾은 맛집에서 '누룽지 백숙'으로 몸보신 든든히 하는 동완. 백숙 먹방 중 벌어진 동완의 살신성인(?) 개그로 윤아의 웃음이 끊이지 않던 중, 돌연 윤아를 두고 어디론가 떠난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는데...
"마지막 000을 먹을 때쯤 오빠 돌아올 거야"
만난 후 처음으로 긴 이별을 맞게 된 두 사람. 과연, 동완♥윤아 사이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일까?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