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신랑수업 133회 2024-10-02 | 133 회

어딘가 긴장된 표정으로 형탁♥사야가 앉아있는 곳은?! 바로 새복이를 만나러 온 산부인과! 안 본 사이 우리 새복이가 얼마나 더 컸으려나~ 임신 초기보다는 자주 볼 수 없는 새복이를 볼 생각에 한껏 들뜬 두 사람! 그/러/나 초음파실 앞에 혼자 덩그러니 앉아있는 형탁...? 급기야 이상 증세(?)까지 보이고, 도대체 형탁에겐 무슨 일이?! 곧이어 두 사람이 고대하던 담당의와의 상담 시간! 드디어 형탁도 3주 만에 새복이의 얼굴을 볼 수 있게 되었는데! “아직 300g인데 미모가 美쳤다!”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한 새복이의 무결점 옆선 ★최초 공개★
한편, 새복이의 개월 수가 거듭될수록 형탁에게 고민이 하나 있다는데... 그건 바로 반려견 김밥이?! 가끔 나타나는 김밥이의 돌.발.행.동에 사야와 곧 태어날 새복이가 걱정되기 시작하는데... 이에 형탁은 승철 교장쌤에게 SOS를 요청하게 되고. 새복이를 맞이하기 위한 김밥이와 아빠, 엄마의 특별 수업을 이끌어줄 수의사까지 초청! 하우스부터 머즐 컨트롤까지 태어나 처음으로 다양하고 체계적인 교육을 받게 된 김밥이. 과연, 좋은 누나가 될 준비 교육에 성공할 수 있을까?!

“아무리 바빠도 데이트는 포기 못 해!” 1분 1초가 아쉬운 ‘새내기 커플’ 현호♥가은.
오늘도 행사 전, 짬을 내서 만났지만 그들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5시간’뿐!
그런데 두 사람에겐 계획도 없고 목적지도 없는데...
즉흥적이고 자유로운 은박 커플의 ‘무계획 데이트’ START!
공개 연애 전에는 생각지도 못했던 ‘휴게소 데이트’도 즐기며 바다 볼 생각에 잔뜩 들떴는데...
그들의 눈앞에 펼쳐진 건 탁 트인 바다가 아닌 갯벌!?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마저 로맨스 영화의 한 장면으로 만든 현호의 결정적 한 방!
하지만 달달한 분위기도 잠시, 현호의 실수(?)로 순식간에 차 안 공기마저 얼어붙게 되었는데...
연애 후 처음으로 위기에 봉착한 현호!
과연 어떻게 가은의 마음을 풀어주고 5시간 데이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지?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