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대게로 올린 연 매출 20억의 성공비결 대공개
2017-04-27 14:58 문화

채널A <서민갑부>에서 대게로 연 매출 20억 원을 올리는 서민갑부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첩첩산중을 파고들어 찾아 갈 만큼 특별한 것이 있다는 한 가게. 이곳에 빈손에서 억대 갑부 되었다는 사나이가 있다. 바로 오늘의 주인공 김봉철 사장의 이야기다. 그는 성공하기 위해서는 남들과 다른 생각을 해야 한다며 언제나 와이셔츠와 넥타이차림을 고수하고 바다가 아닌 산 한 중턱에서 대게를 팔고 있는데…. 식객들은 물론 전국의 자영업자까지 몰려와 성공 비법을 묻는 가게. 과연 대게로 돈을 버는 그의 성공 비결은 무엇일까?
 
연 매출 20억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보이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김봉철 사장. 그는 어려웠던 가정형편 때문에 일찍이 생활전선에 뛰어들었지만 연이은 사업실패로 노숙생활을 하고 심지어는 극단적인 생각까지 했지만 어린 자녀들을 생각하며 재기를 다짐했다. 단돈 160만 원으로 허름한 포장마차로 시작해 연 매출 20억 원의 사장으로 우뚝 서게 된 비밀은 무엇일까?
 
대게로 연 매출 20억 원을 올리는 성공비결은 27일 목요일 밤 9시 50분 채널A <서민갑부>에서 공개한다.
 
어디에도 없는 독한 갑부가 온다! 채널A <서민갑부>는 맨바닥에서 시작해 온갖 역경을 딛고 일어난 자수성가 서민 갑부들의 삶을 통해 따뜻한 감동과 독한 비법을 전달하는 대한민국 서민 성공 프로젝트.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방송.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