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같이 할래? GG’ 아이돌 대표 게임돌 B1A4 공찬 전격 합류
2019-06-21 13:24 연예

22일 저녁 방송되는 채널A 신개념 게임 예능 ‘같이 할래? GG’ 에 B1A4의 ‘공찬’이 전격 합류해 프로그램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얼굴이라는 의미의 ‘만·찢·남’ 비쥬얼과 완벽한 피지컬로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B1A4 공찬. GG게임단 데프콘, 신동, 소혜와 함께 끼와 재치로 똘똘 뭉친 동일여자상업고등학교 학생들을 찾아간다.

현직 아이돌 대표 게임돌로 유명한 공찬은 그 명성을 입증하듯이 뛰어난 게임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함은 물론 특유의 개인기와 예능감까지 선보이며 주변 시선을 싹쓸이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GG게임단의 공식 게임요정 소혜는 한 학생 때문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본격적인 게임대결 직전 한 학생이 아이돌 육성프로그램 당시 ‘소혜킬러’ 였던 배윤정 선생님 완벽 성대모사로 “소혜야, 우승이 하고 싶어?”라며 도발을 한 것.

B1A4 공찬과 동일여자상업고등학교의 유쾌한 만남, 그리고 소혜를 당황시킨 여학생의 정체는 22일 토요일 저녁 7시 40분 채널A ‘같이 할래? GG’ 에서 공개된다.

채널A ‘같이할래? GG’ 는 연예인 GG 게임단인 데프콘, 신동, 소혜, 이용진, B1A4 공찬이전국 고등학교에 게임으로 도전장을 던지고 학생, 선생님과 대결을 펼치는 리얼 게임 예능 프로그램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